카약피싱...in 자라섬 포토에세이


VLUU EX-1, 석구폰
2010.10.30
자라섬

두번째 카약킹.... 이번엔 낚시도 할 요량으로 자라섬으로 고고
오늘도 주변에 우리들 밖에 없었던...ㅋㅋ
오늘은 카약피싱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사진이 별로 없다..ㅋㅋ 그럼에도 한마리 밖에 잡지 못한...(실력이 미천하여..ㅜㅜ)
카약에서 낚시하는 기분...안 해봤음 말을 하지말어..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많이 추워지긴 했나보다... 입질이 좀처럼 없다... 이제 송어시즌 기다려야 하나...쩝
앞에보이는 접안시설로 점심먹으러 고고..이날 먹을거리와 조리도구를 몽땅실고 돌아뎅겼다는... 사진에 보이는 접안시설은 현재는 쓰지 않는듯했다.. 배가진 자? 만 접근 가능한 ...ㅋㅋㅋㅋ 이곳에서 준비해간 삽겹살 쳐묵쳐묵...술도 완전 잘들어가..음주 카약..ㅎ
완전 우리를 위해 만들어진 장소인듯.... 자라섬과 남이섬 중간쯤에 있는 접안시설...ㅋㅋ 오늘 사간 삽겹살 완전 맛있었음...석구가 사져온 솔트 완전 맛남...역시 맛내는덴 소질 있음...
올해 마지막 카약킹이 될듯하다...ㅡㅡ;;;; 내년 봄까지 어케 기다리남...근질근질.....

덧글

댓글 입력 영역